자체로 많은 영농물자 확보

Date: 16/03/2019 | Source: Arirang Meari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송림시에서 자체의 힘으로 농사에 필요한 각종 중소농기구와 양수설비부속품, 기공구, 뜨락또르부속품들을 마련하여 올해농사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다.

시안의 농장일군들과 농촌기계화초병들은 부족되는 부속품을 자체로 해결하면서 뜨락또르들이 당장 출동할수 있게 수리정비를 앞당겨 끝냈다.

그리고 뜨락또르마다 련결차들에 자동부림장치를 설치하고 수리지구와 장비들, 수십종의 많은 예비부속품도 일식으로 마련하였다.

시의 일군들은 매 작업반에 동력식분무기, 농장에는 축력식밀파종기를 갖출 목표를 세우고 기술자들을 적극 불러일으켜 수십대를 생산하게 하였다.

농장들에서는 자체로 연장, 후치, 호리 등 수십종에 수만점의 농기구를 장만하였다.

청운협동농장을 비롯한 많은 농장들에서 양수설비수리용공구함과 많은 농기계부속품, 중소농기구, 기공구 등을 마련하였다.

황철로동계급과 시안의 공장, 기업소일군들과 근로자들도 수십종에 달하는 많은 중소농기구를 마련하여 지원하였다.

 

장선경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