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체육경기광고와 기대되는 체육후원열풍

Date: 30/03/2019 | Source: Sports DPRK Korean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조선국제체육협력사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의 체육활동에 대한 사회적관심을 모으고 체육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국제국내적인 후원열풍을 촉진하기 위하여 체육광고에 주되는 힘을 넣고있다.

오늘날 나라의 체육열풍이 보다 활기를 띠고 체육발전을 위한 관심과 후원열기가 나날이 높아가고있는속에 조선국제체육협력사는 주체 108(2019)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진행되는 국제국내체육경기들을 위한 체육광고사업을 적극 추진하고있다.

조선국제체육협력사는 지난 2월 2일부터 4일까지 평양보링관에서 진행된 백두산상 보링경기대회를 계기로 올해 체육광고사업을 개시하였다.

평양보링관은 20여개 단체들에서 게시한 광고들로 이채롭게 장식되였으며 경기대회는 수많은 보링전문가들과 애호가들의 관심과 열정적인 응원속에서 의의있게 진행되였다.

이 경기대회를 통하여 체육에 대한 사회적관심과 후원열기를 더욱 뚜렷이 엿볼수 있었다.

올해 4월부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수도 평양에서는 제30차 만경대상국제마라손경기대회, 2019년 국제탁구련맹 도전급평양공개탁구경기대회, 2019년 아시아청소년 및 청년력기선수권대회를 비롯한 국제국내경기들이 련이어 진행되게 된다.

조선국제체육협력사는 년중 진행되는 국제국내체육경기들을 통하여 전 사회적인 체육열풍과 후원열기를 적극 추동하기 위한 체육광고를 활발히 진행하려고 한다.

조선국제체육협력사는 나라의 체육발전을 위한 국제 및 국내 단체들과의 체육경기광고모집사업을 광범히 진행할것이며 체육후원열풍은 더욱 고조될것이다.

- 주체 108(2019)년 2월 평양보링관에서 진행된 백두산상 보링경기대회

- 주체107(2018)년 2월 20일 김일성경기장에서 진행된 2018년 아시아축구련맹컵경기대회 예선단계경기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