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적인 제철, 제강기술 더욱 완비

Date: 14/05/2019 | Source: Naenara (Korean)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황해제철련합기업소에서 합리적인 기술혁신안들을 받아들여 제철, 제강기술을 더욱 완성해나가고있다.

기업소에서는 콕스를 전혀 쓰지 않는 산소열법용광로의 천정을 새롭게 개조하고 탄소질재료를 리용한 로바닥피복방법 등 10여건의 합리화안들을 받아들여 선철생산을 늘여나가고있다.

또한 고회석을 리용한 탈류방법을 산소전로에 받아들여 쇠물속의 류황함량을 0. 001% 더 낮춤으로써 강철의 질을 개선하였다.

이밖에도 기업소에서는 중량레루생산공정에 우리 식의 표면열처리물분사장치도 새로 도입하여 중량레루의 질을 개선하는데 이바지하였다.

부기사장 김중선은 《우리는 이미 이룩한 성과에 자만하지 않고 우리의 기술과 연료, 원료에 의거하여 철강재생산을 정상화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내밀어 제철공업의 주체화를 더욱 완성해나가겠다.》고 말하였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