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경화블로크와 성형기

Date: 14/05/2019 | Source: Sogwang.com (Korean)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제19차 5. 21건축축전장에서 황해북도 도시건설려단에서 출품한 흙경화블로크와 성형기가 참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출품된 흙경화블로크 성형기는 전기나 기타 에네르기를 전혀 쓰지 않고도 분당 최소 5장의 블로크를 찍어낼수 있게 만들어졌다.

  특히 이 성형기로 찍어낸 흙경화블로크는 세멘트를 거의 쓰지 않고 지방에 흔한 흙을 기본 원료로 하면서도 이전시기의 물풀림성이 좋은것으로 하여 물속에서 오래 견딜수 없었던 흙블로크의 결함을 완전히 극복한것이다.

  황해북도 도시건설려단의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흙경화블로크는 매우 견고하고 보온효과가 좋은것으로 하여 단층건물은 물론이고 5층짜리 건물들의 간벽으로 광범히 리용되고있다고 말한다.

  작업조건에 맞게 손쉽게 이동하면서 리용할수 있을뿐아니라 지방들에 흔한 원료자재를 가지고서도 얼마든지 질좋은 블로크를 생산할수 있다는데로부터 건설관계자들의 관심사로 되였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