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할 마음안고

Date: 15/05/2019 | Source: Ryomyong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할 마음안고

김일성종합대학 평양의학대학 의학과학기술교류소에서 인체의 건강과 장수에 효과적인 첨단제품들을 연구개발하고있다.

의학과학기술교류소에서는 지난 기간 효능높은 약품들과 의료기구들을 연구개발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과 치료예방사업에 적극 기여하였으며 짧은 기간에 현대적인 중간생산공장을 일떠세워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약품생산에서 성과를 거두었다.

교류소에서는 이번에 사물주사약, 미꾸라지영양액, 인삼나노백금수, 공기음이온발생기를 비롯한 약품들과 의료기구들을 새로 내놓았다.

우리 인민들의 체질에 맞으면서도 치료와 예방에서 효과가 큰 교류소의 제품들은 전국과학기술축전에서 여러차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의학과학기술교류소의 과학자, 연구사들은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적극 이바지할 일념을 안고 탐구의 나날을 이어가고있다.

본사기자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