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로 성능좋은 막장설비를

Date: 12/06/2019 | Source: Uriminzokkiri (Kr)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득장청년탄광에서

득장청년탄광에서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하여 석탄생산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탄광들에서 능률적인 채탄방법을 받아들이고 갱내작업의 종합적기계화, 운반의 다양화를 적극 실현하며 선탄공정을 완비하여 질좋은 석탄을 소비단위들에 보내주어야 합니다.》

당조직의 지도밑에 탄광일군들은 석탄생산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자체의 힘과 기술로 풀기 위한 기술혁신운동에로 대중을 불러일으키는 조직정치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고있다.

탄광의 기술자, 기능공들은 석탄생산을 늘이는데 이바지하는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할 높은 목표를 내세우고 낮과 밤이 따로 없는 투쟁을 벌려 성과를 거두고있다. 그들은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합쳐 련속습식콩크리트압사분무기를 새롭게 제작도입함으로써 갱도영구화를 위한 투쟁에서 큰 전진을 이룩하였다.

이 기계는 지난 시기에 리용하던 소형습식콩크리트압사분무기에 비해 여러가지 우점을 가지고있다.

몰탈부착률이 근 2배나 높고 작업을 련속적으로 진행할수 있는것으로 하여 갱도영구화를 빠른 속도로 다그칠수 있게 되였다. 현재 탄광에서는 5갱과 3갱에 도입하여 갱도영구화에 이바지하면서 많은 동발을 절약하고있다.

공무직장의 기술자, 기능공들도 현행생산을 다그치는 속에서 여러대의 무전동사슬긁개콘베아를 제작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에 보다 경량화하여 만든 이 콘베아는 5갱 채탄2중대를 비롯한 여러 채탄중대에 도입되여 막장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이고 석탄생산을 늘이는데 크게 이바지되고있다.

탄광일군들은 새로운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하기 위해 떨쳐나선 3대혁명소조원들의 투쟁도 적극 떠밀어주고있다.

3대혁명소조원들은 탄광의 기술자, 기능공들과 합심하여 사갱운반로선에서 탄차의 정상가동에 이바지할수 있는 심도측정계를 제작도입하였으며 압축기부속품을 개조하여 압축공기를 원만히 보장할수 있게 하였다.

본사기자 홍성준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