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로그루빠들을 지원하고있는 미국과 서방의 책동 폭로

Date: 12/06/2019 | Source: Tongil Voice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해외소식에 의하면 수리아군이 남부지역에서 미국제 《토우》미싸일들을 비롯해 여러 무기류를 발견했습니다.

수리아군은 발견된 무기들을 6월 3일 수도 디마스끄에 있는 안전군본부에 전시했습니다.

다르아도와 꾸네이트라도에서 발견된 이 무기들중에는 이스라엘이 제작한 기관총탄알 수천발과 여러 반땅크미싸일, 박격포탄이 있습니다.

수리아군은 위성들을 통해 조종하고 폭발물을 탑재할수 있는 무인기 1대도 발견했습니다.

이름을 밝히지 않은 한 장교는 안전군본부에서 신화통신에 이러한 선진적인 무기들의 존재는 미국과 서방이 극단적인 반대파그루빠들을 지원하고 있다는것을 시사해준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위성들과 관련된 무기들을 포함하여 이처럼 질이 높고 정밀한 무기들이 테로그루빠들의 수중에 있다는것은 외국렬강들이 테로그루빠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 렬강들의 첫자리에는 미국이 있다는 징후로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