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높은 음료 - 인삼나노백금수

Date: 13/06/2019 | Source: DPRK Today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최근 공화국의 김일성종합대학 평양의학대학의 연구사들이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는 효능높은 음료, 약물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사업에서 성과를 거두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보건부문에서 인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치료예방사업에 힘을 넣어 인민들에게 사회주의보건제도의 혜택이 더 잘 미치도록 하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백금은 촉매작용을 잘하는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백금은 인체에 해로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능력이 크며 균 억제, 혈액순환개선, 물질대사촉진작용 등을 나타낸다.

그러므로 세포로화를 방지하고 암을 비롯한 여러가지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데 좋은 작용을 한다.

항산화능력이 높은것으로 알려진 물질들가운데는 비타민 C, E 그리고 셀렌 등이 있다.

백금은 이런 물질들보다 안정하며 항산화능력이 더 높다고 한다. 이러한 백금은 보통상태에서 흡수되기 힘들다. 그러나 백금을 나노화하면 쉽게 흡수된다.

세계 여러 나라들에서 백금을 나노화하여 식료품과 화장품, 의약품첨가제로 많이 리용하고있다.

김일성종합대학 평양의학대학 의학과학기술교류소 연구사들은 연구를 심화시켜 자체의 힘과 지혜로 백금나노화기술을 개발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또한 이 기술로 만든 나노백금교질용액을 리용하여 건강에 좋은 여러가지 음료를 개발하였는데 그중의 하나가 인삼나노백금수이다.

나노백금교질용액을 세계적으로 이름난 우리 나라 인삼의 추출물에 첨가하여 제조한 인삼나노백금수는 암, 당뇨병과 같은 난치성질병치료에 적용한 결과 좋은 효과를 얻었다고 한다.

암, 당뇨병, 동맥경화 등을 앓고있는 환자들이 이 음료를 일정한 기간 매일 정상적으로 마신 결과 치료효률이 높아졌으며 부작용이나 독작용이 전혀 없고 흡수도 빠른것으로 하여 사용자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본사기자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