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복구와 새땅찾기에 진입하여 성과 확대

Date: 13/06/2019 | Source: Arirang Meari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4월22일토지정리돌격대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이 봄철토지복구과제를 넘쳐 수행한 기세로 황해북도 장풍군의 토지복구와 새땅찾기에 또다시 진입하였다.

장풍군에서 130여정보의 토지와 30여㎞의 중소하천을 복구정리하면서 90여정보의 새땅을 찾을것을 발기하고 지난 5월 21일 현지에 도착한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힘찬 투쟁으로 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구화, 세골리에 나간 2중대의 불도젤운전수들은 자검자수체계를 바로세우고 기대마다 만가동을 보장하여 짧은 기간에 5정보의 포전을 복구정리하여 모내기적기를 보장하였다.

7중대에서는 합리적인 작업방법을 적극 받아들여 매일 수백㎥의 자갈과 토량을 처리하면서 나흘동안에 제방쌓기를 결속하고 여러 정보의 새 땅을 찾았다.

3중대의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닷새동안에 수㎞의 중소하천과 여러 정보의 물구역땅을 정리하여 농작물을 심을수 있게 하였다.

4중대 일군들과 돌격대원들도 토지복구와 새땅찾기를 동시에 내밀면서 매일 과제를 1. 3배이상 넘쳐 수행하고있다.

장선경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