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살결을 만들어주는 미안제품들

Date: 24/06/2019 | Source: Sogwang.com (Korean)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조선서해지역의 천연류황감탕을 기본으로 하고 여러가지 천연약제들을 조화롭게 배합하여 만든 미안제품들이 평양국제건강 및 의료기구부문 과학기술전시회에 출품되여 사람들의 인기를 모으고있다.

  이미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기시작한 이 제품들은 피부의 로화를 막고 건강하게 만들어줄뿐만아니라 맑고 투명한 아기살결을 만들어준다고 한다.

  개발자인 승진무역회사 실장 손련화(57살)는 천연화장품을 장려하는 세계적추세에 맞게 사람들의 젊음과 아름다움에 도움을 줄수 있는 질좋은 화장품을 만들고싶었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천연제품들을 연구생산할계획이라고 말하였다.

  최신특허기술로 만든 이 제품들에는 천연류황과 비타민 B1, B2, C, A, E, 금, 셀렌, 광물질, 항생소, 생물원자극소 등이 주성분으로 들어있다.

  이 제품들에는 미안비누, 미안수, 미안막, 한증욕제, 미안크림, 머리정발제, 미안수 등이 있다.

  사용자들의 말에 의하면 건성피부이든 유성피부이든 관계없이 중성피부로 만들어주어 피부의 매끈함과 촉촉한감을 항상 유지하게 해주며 오래동안 사용하느라면 피부가 맑고 깨끗해져 자연스러운 화장효과가 나타나 특별히 화장을 안해도 적어도 5년은 젊어보인다고 한다.

  제품은 녀성들뿐만아니라 남성들속에서도 인기가 높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