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중심에 계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

Date: 06/07/2019 | Source: Sogwang.com (Korean)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네티즌 asianfan

  2019년 6월 30일, 트럼프대통령과 문재인대통령은 판문점에서 조선의 김정은 최고령도자 를 중심에 모시였다.

  김정은 최고령도자 께서 위인이심을 온몸으로 느끼고 그이와의 친교관계를 굳게 믿고있는 트럼프대통령.   

  그가 다른 나라 대통령을 만날 때 이처럼 진심으로 반가워한적이 있었는가.

  이처럼 공손해본적도 없다.

  싱가포르회담전만 하여도 그는 세계경제대국의 수반들이 모인 앞에서 주인의 모습을 취하고 속으로는 김정은 최고령도자 를 만나뵙는 력사적인 순간만을 생각하였다.

  김정은 최고령도자 께서 하시는것처럼 이 세상 그 누구도 할수 없다는것을 잘 알고있다. 

  할수 없는것도 해내는 힘을 지니신 세계의 제일가는 위인이심을 그는 알아보았다.

  미국정치사회에 굳어져있는 조선에 대한 적대적관념을 깨뜨리고 그렇게 한다는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뿌찐대통령도 김정은 최고령도자 와 을라지보스또크에서 상봉하였지만 마음은 벌써 이미전에 김정은 최고령도자 께서 계시는 조선에 가있었다.

  그것은 다른 나라 대통령들과의 상봉시에는 유명한 지각대장이고 고르바쵸브가 망하게 만든 로씨야를 다시 일떠세운 그가 김정은 최고령도자 와의 상봉때에는 30분전에 대기하고있었던것을 상기한다면 잘 알수 있다.

  뿌찐대통령을 비롯한 대국의 지도자들이 존경하는 분이심을 트럼프대통령은 너무도 잘 알고있다.  

  세계를 개조하실수 있는 위인이심을 트럼프대통령은 알아보았던것이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