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동지를 전체 조선인민과 인민군장병들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추모

Date: 09/07/2019 | Source: Chongnyon Chonwi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5돐에 즈음하여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혁명의 대성인이신 어버이수령님을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추모하였다.

민족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광장을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과 인민군장병들이 찾았다.

광장에 들어선 각계층 군중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을 우러러 인사를 드리였다.

만수대언덕을 비롯한 전국각지에 모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아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과 인민군장병들이 경모의 정을 표시하였다.

각지에서 회고음악회와 회고모임, 시와 노래모임, 맹세모임 등이 진행되였다.

황해북도, 자강도, 함경북도에서 진행된 회고음악회에서 출연자들은 항일의 혈전만리, 전화의 불길만리를 헤치시며 민족의 운명을 구원하시고 반만년민족사에 일찌기 없었던 조국번영의 새 력사를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업적을 칭송하였다.

평안남도, 평안북도, 황해남도, 개성시를 비롯한 각지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청년학생들도 회고모임, 시와 노래모임, 맹세모임 등을 가지고 한평생을 오로지 조국과 인민을 위한 길에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생애를 가슴뜨겁게 돌이켜보았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