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추진되는 단천발전소건설

Date: 11/07/2019 | Source: Ryomyong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본격적으로 추진되는 단천발전소건설

나라의 대동력기지로 새로 건설되는 단천발전소건설장에서 기본물길굴공사가 본격적으로 추진되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거의 모든 시공단위에서 작업갱공사를 끝냈으며 물길굴뚫기와 확장 및 콩크리트피복공사를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물길굴을 관통한 시공단위들의 수가 늘어나는 속에 여러 구간에서 물길굴확장과 콩크리트피복공사가 립체적으로 진행되고있다.

현장지휘부의 일군들은 시공단위들에서 합리적인 공법들을 적극 받아들여 공사속도를 높이도록 하는데 중심을 두고 작전과 지휘를 혁명적으로 해나가고있으며 특히 단천발전소건설에 파견된 2월17일과학자, 기술자돌격대원들과의 사업을 짜고들어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공사를 힘있게 내밀도록 하고있다.

단천발전소건설에 떨쳐나선 군인건설자들은 물길굴공사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이들은 불리한 조건에서도 완강한 공격정신으로 부닥치는 난관을 뚫고나가면서 물길굴버럭을 리용한 합리적인 굴피복콩크리트시공방법 등을 받아들여 공사속도를 높이고있으며 동력보장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 부족되는 자재를 자체로 해결하면서 공사를 중단없이 진행하고있다.

대흥지도국려단, 자강도려단, 금강지도국려단, 라선시려단, 청천강-평남관개물길건설 평양시려단을 비롯한 여러 단위의 돌격대원들도 군인건설자들의 일당백공격속도에 발을 맞추어 물길굴공사를 완강하게 내밀고있다.

이들의 투쟁에 의하여 단천전역의 험준한 산발을 꿰지르며 방대한 물길굴이 힘차게 뻗어나가고있다.

본사기자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