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영화 《소년장수》의 련속편창작 활발

Date: 12/07/2019 | Source: Tongil Voice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조선4.26만화영화촬영소에서 인민들과 청소년학생들의 기다림속에 만화영화 《소년장수》의 련속편창작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있다.

만화영화 《소년장수》의 100부창작을 눈앞에 둔 지금 촬영소의 일군들과 창작가들의 열의는 여느때없이 높다.

창작단의 일군들은 능력있는 작가, 연출가들에게 창작분담을 정확히 주고 총화사업을 잘하고있다. 이와 함께 연출대본창작으로부터 시작하여 그림대본, 대사록음, 편집에 이르는 모든 공정들을 립체적으로 밀고나가고있다.

보다 의의있고 여운이 있게, 시청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끝을 우리식대로 창작하기 위해 작가, 연출가들은 낮과 밤을 창작적사색으로 이어가고있다.

그림대본을 맡은 미술가들을 비롯하여 창작가들 모두가 매 인물의 연기와 움직임을 손색없이 형상하기 위하여 만화의 매 요소요소에 큰 힘을 다 바쳐가고있다.

촬영소창작집단의 비상한 각오와 피타는 노력에 의하여 만화영화 《소년장수》의 련속편창작사업은 훌륭한 결실을 눈앞에 두고있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