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아시아청년레스링선수권대회에 참가하였던 우리 선수들 귀국

Date: 18/07/2019 | Source: Ryomyong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2019년 아시아청년레스링선수권대회에 참가하였던 우리 선수들 귀국

2019년 아시아청년레스링선수권대회에 참가하였던 우리 선수들이 16일 귀국하였다.

지난 9일부터 14일까지 타이에서 진행된 이번 선수권대회에는 우리 나라와 중국, 인디아를 비롯한 18개 나라와 지역의 남, 녀선수 350여명이 참가하였다.

녀자 55kg급경기에 출전한 우리 나라의 윤현주선수는 맞다든 선수들을 모두 누르고 결승경기에 진출하였다.

몽골선수와의 결승경기에서 그는 기술수법들을 능숙히 활용하여 련속 점수를 올림으로써 14:4라는 압도적인 점수차이를 기록하고 영예의 제1위를 하였다.

한편 원명경선수는 녀자 50kg급경기에서, 김송옥선수는 녀자 53kg급경기에서 각각 3등을 하였다.

평양역에서 관계부문 일군들, 체육인들이 선수, 감독들을 따뜻이 맞이하고 꽃다발을 안겨주면서 경기성과를 축하해주었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