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력갱생으로 전선제품수요 보장

Date: 09/08/2019 | Source: Sogwang.com (Korean)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평양326전선공장에서 자력갱생의 기치를 들고 인민경제 여러 부문들에서 급증하는 전선제품에 대한 수요를 원만히 보장하고있다. 

  매 직장들에 자력으로 생산을 늘이기 위한 공정들을 더욱 보강한 공장에서는 과학자, 기술자들과의 련계밑에 그것이 큰 은을 내도록 하고있다. 

  선재직장에서 수입에 의존하던 유색금속소재의 주체화를 위해 늄정제공정을 확립하고 고순도, 고품질의 전선제품들을 생산하고있다. 

  한편 아연도금철선을 비롯한 여러 전선제품들을 생산하기 위한 공정들도 새로 구축하였다.

  평양건축종합대학 연구사들과의 협동하에 종전에는 버려야 했던 각종 토막선들을 재생리용할수 있는 강선용접기를 만들어 제품원가를 줄이면서도 생산성을 훨씬 높이고있다. 

  케블직장 로동자들은 자체의 힘과 기술로 다기능절단기 등 여러 설비들을 만들어내고 사장되여있던 설비들도 개조리용하고있다.

  이외에도 절연직장에서 고무련속류화기 수감장치프로그람을 자체개발하고 제품질제고에 이바지한것을 비롯하여 과학기술과 생산의 밀착으로 자력갱생기지들이 생산활성화에서 한몫하도록 하고있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