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장들에 필요한 천연석재증산

Date: 09/08/2019 | Source: Sogwang.com (Korean)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굴지의 석재생산기지인 오석산화강석광산의 로동계급이 만리마속도창조운동의 불길높이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를 2018년 현재 2년 앞당겨 수행하고 전국의 앞장에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높은 정신력과 자기 힘을 믿고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힘있게 벌려 이들은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고 석재생산에서 나서는 문제들을 과학기술적으로 풀어나가면서 기업소의 기술개건을 위한 전망계획과 년차별계획을 앞당겨 실천해가고있다. 

  전민과학기술인재화의 기치밑에 이곳 로동계급은 자행식채석절단기와 대절기, 소절기를 비롯한 수많은 현대적설비들을 능란하게 다룰수 있게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이면서 설비애호관리와 기술혁신운동에 적극 참가하고있다.

  과학기술을 힘있게 틀어쥐고나가고있는 오석산화강석광산은 전국각지의 건설장들에서 요구하는 돌가공제품들을 원만히 생산보장하고있다.

  현재 광산의 석재생산능력은 해마다 높아져 이전의 최고생산년도 수준보다 10배이상으로 장성하였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