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옥돌공예 《만수축원》

Date: 13/08/2019 | Source: Chongnyon Chonwi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 주체81(1992) 년 8월 16일 미국전국그리스도교 교회에서 삼가 올린것이다.

위대한 장군님께 선물을 올리면서 우리 나라를 방문한 미국전국그리스도교교회대표단 단장은 《우리들은 조선의 미래를 축복하고 위대한 김정일각하께서 건강하시기를 바라는 미국전국그리스도교교회 교인들의 한결같은 마음을 담아 향기로운 꽃을 들고있는 녀인을 형상한 옥돌공예품을 마련하였습니다.》라고 말하였다.

연자색의 옥돌공예품에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꽃을 든 녀인이 섬세하게 형상되여있다.

선물에는 인민에 대한 가장 뜨거운 사랑을 지니시고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실현을 위하여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쳐가시는 위대한 장군님을 진심으로 높이 존경하며 장군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간절히 바라는 이 협회 교인들의 뜨거운 진정이 어리여있었다.

미국전국그리스도교교회는 지난 기간 여러차례 대표단을 파견하여 우리 나라의 현실과 분렬된 조선의 실태를 직접 목격하도록 하였으며 미국의 대조선정책변경과 조미관계개선을 요구하고 조선의 통일을 지지하는 활동을 적극 벌리였다.

이 과정에 그들은 인민의 참다운 행복의 창조자이시며 정의의 수호자이신 위대한 장군님의 위대성에 대하여 더 잘 알게 되였으며 높은 존경과 흠모의 정을 깊이 간직하고 그이께 옥돌공예 《만수축원》을 선물로 정중히 올리게 되였던것이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