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개 예비채탄장 확보

Date: 14/08/2019 | Source: Uriminzokkiri (Kr)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 굴진을 앞세워 현재까지 수십개의 예비채탄장을 확보하였다.

이곳 일군들은 짧은 기간에 채탄장수를 늘이고 굴진속도를 높일수 있는 앞선 작업방법들을 적극 창안도입할 목적으로 련합기업소적인 굴진경기를 자주 조직하여 성과를 거두고있다.

얼마전에도 고속도굴진경기가 진행되여 예비채탄장수가 늘어나고 능률적인 작업방법들이 널리 일반화되였다.

남덕청년탄광에서는 굴진단위들에 순별, 월별로 굴진목표를 높이 제시하고 그것을 어김없이 수행하도록 함으로써 화력탄증산의 돌파구를 열어나가고있다.

인포청년탄광에서는 단위별경쟁을 활발히 벌리고 경쟁총화와 평가를 실속있게 진행하여 새 탄밭마련에서 계속 혁신이 일어나게 하고있다.

회안청년탄광에서는 굴진에서 앞서나가는 단위들의 천공배치와 발파방법을 널리 일반화함으로써 탄광의 전반적인 굴진실적을 부쩍 끌어올리고있다.

송남청년탄광에서는 침수갱복구를 진행하고있는 청년전위결사대원들의 투쟁기풍과 일본새를 따라배우기 위한 된바람을 일으켜 모든 막장이 맹렬한 생산돌격전으로 들끓게 하고있다. 이 과정에 많은 채탄장이 확보되고있다.

결과 련합기업소적인 예비채탄장수는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훨씬 늘어났으며 성과는 확대되고있다.

본사기자 김국철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