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차 전국소년축구경기대회 진행

Date: 22/08/2019 | Source: Sports DPRK English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조선소년단창립 73돐을 맞으며 주체108(2019)년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제6차 전국소년축구경기대회가 진행되였다.

이번 경기대회는 전국의 시, 군경기대회를 거쳐 선발된 남녀축구선수들이 참가하여 조별련맹전의 방법으로 경기를 진행하였다.

선수들은 경기마다에서 높은 집단주의정신과 고상한 도덕품성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훈련을 통하여 련마한 체육기술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앞날의 유망한 축구선수후비로 자라나고있는 자랑스러운 모습을 잘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대회에서는 강원도 남자팀과 평안남도 녀자팀이 1등을, 평안남도 남자팀과 함경남도 녀자팀이 2등을, 함경남도 남자팀과 강원도 녀자팀이 3등을 쟁취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크나큰 은정속에 마련된 전국소년축구경기대회는 학생소년들을 지덕체를 겸비한 사회주의조선의 유능한 혁명인재로 튼튼히 준비시키며 온 나라에 체육열풍을 더욱 세차게 일으켜나가는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