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핵재배치》, 남조선보수야당의 목적은?

Date: 07/09/2019 | Source: Sogwang.com (Korean)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원세평

  최근 남조선의 보수계 대북전문가들속에서 울려나오고있는 《전술핵재배치》주장은 실지에 있어서 보수야당의 립장을 대변한것이다.

  남조선의 보수야당은 미국이 INF를 파기하고 아시아지역에 중거리미싸일배치문제를 검토하고있는 상황을 호기로 판단하고 미국의 전술핵무기재배치를 여론화하여 저들의 정략적목적실현에 유리한 조건을 조성하려고 하고있다.

  그들이 바라는것은 《핵균형》으로 남조선의 《안전과 미래》를 지키자는것이 아니라 재집권을 실현하자는것이다.

  《전술핵재배치》라는 카드로 미국을 자극시켜 현 교착상태에 있는 조선반도비핵화과정을 제어하자는것이다.

  결과적으로는 조선반도평화국면을 깨버리고 남조선에 안보불안과 반북대결민심을 조성하여 차기 《대선》에서 보수《정권》을 이루어내자는 의도이다.

  그들의 기도는 지역의 평화와 안정, 조선반도평화추진을 위한 노력에 도전하여 조선반도와 동북아지역에 《핵경쟁》을 불러오려는 위험사항이 아닐수 없다.

  《안보장사》로 재집권야욕을 실현하려는 그들은 남조선민심으로부터 더욱더 멀어지게 될것이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