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선의 정안고 평양의 전람회에 참가, 중국기업인

Date: 07/09/2019 | Source: Sogwang.com (Korean)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평양에서 진행되는 국제첨단기술상품전람회(9.2-9.6.)에 중국의 이름있는 50여개 기업대표단을 이끌고 참가한 구양덕원 중국 심전사군태극기업련합회 회장은 2일 서광편집사 기자의 질문에 대답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올해는 중조외교관계설정 70돐이 되는 뜻깊은 해이다. 

  그런것으로 하여 이번 전람회의 참가는 매우 의의깊으며 나와 대표단의 50여개 기업 관계자들모두가 상당히 격동된 심정과 조선인민에 대한 친선의 정을 안고왔다.

  전람회에 출품된 1 500여종의 2만여점의 제품들은 모두 첨단과학기술이 도입된 방직제품, 전자제품들로서 세계적으로 많은 시장과 구매자를 가진 경쟁력있는 제품들이다.

  평양에 자주 오군 하지만 이번처럼 많은 기업인들을 데리고오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70년의 력사를 가진 중조친선과 지난 6월 습근평주석의 평양방문의 의의를 두 나라 기업들사이의 교류협력으로 더욱 빛내일 의지와 조선인민에 대한 따뜻한 정을 안고 전람회에 참가하고있다.

  두 나라 최고령도자들의 관심과 의지, 두 나라 인민들과 기업인들의 교류협력으로 다음해는 물론 앞으로도 중조친선의 력사속에 더욱더 뜻깊은 해들로 장식될것이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