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품평회 진행

Date: 12/09/2019 | Source: Tongil Voice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Share Button

최근 농근맹중앙위원회에서 각급 초급농근맹조직들과 동맹원들속에서 토끼기르기운동을 힘있게 벌리도록 하기 위한 경쟁을 심화시키고있는 속에 얼마전 사리원시 미곡리에서 토끼품평회가 진행되였다.

이번 품평회에는 시안의 초급농근맹조직들에서 이미전에 진행한 품평회들에서 당선된 우량품종토끼들이 여러가지 먹이와 수의방역도구, 예방치료약들과 함께 출품되였다.

품평회에는 농근맹중앙위원회와 각 도농근맹일군들, 황해북도안의 시, 군농근맹일군들과 사리원시안의 농근맹초급일군들, 토끼기르기에서 모범적인 농업근로자들이 참가하였다.

공동축산과 개인축산부류로 나뉘여 진행된 품평회는 풀먹는 집짐승을 대대적으로 기를데 대한 당정책을 높이 받들고 투쟁하는 과정에 창조된 좋은 경험을 적극 소개하고 일반화하여 농근맹조직들에서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의 불길높이 토끼기르기에서 집단적경쟁열풍을 세차게 일으켜나가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진행되였다.

품평회에서는 미곡협동농장, 정방협동농장, 선정농장 초급농근맹위원회를 비롯한 여러 초급농근맹조직과 정방협동농장 농산제4작업반 원옥희동무를 비롯한 농업근로자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초급농근맹조직들과 동맹원세대들에서 축산업발전의 4대고리를 틀어쥐고 토끼기르기를 벌려온 과정에 창조한 가치있는 경험들도 발표되였다.

품평회에서는 10여명의 모범적인 농업근로자들에게 농근맹중앙위원회 표창장이 수여되였다.

이어 우수한 단위와 동맹원들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전국의 모든 시, 군농근맹조직들에서 9월 중순부터 9월말사이에 토끼품평회가 진행되게 된다.

Get North Korea headlines delivered to your inbox daily

Subscribe to the NK News 'Daily Update' and get links to must-read stories each 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