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ber 22, 2019
KCNA

조선로동당창건 74돐경축 조선우표집중전시

Date: 08/10/2019 | Source: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조선로동당창건 74돐을 맞으며 6일 조선우표전시장에 조선우표들이 집중전시되였다.

《위대한 향도의 당》이라는 주제로 집중전시된 우표들에는 창건후 70여성상 위대한 수령의 당, 불패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되였으며 조선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 향도자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여온 조선로동당의 영광찬란한 력사가 집대성되여있다.

조선로동당을 창건하시고 백승의 한길로 이끄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반영한 100여상의 영상사진문헌을 모신 우표들이 전시되여있다.

《온 사회의 주체사상화강령선포 35돐기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0돐기념》 등의 우표들은 김정일동지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조선로동당이 수령의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 계승성이 확고히 보장된 수령의 당, 주체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되고 정치와 군사, 경제와 문화를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로동당시대의 전성기가 펼쳐졌음을 깊이 새겨주고있다.

탁월하고 세련된 정치실력과 령도력을 지니시고  김일성, 김정일동지 당의 존엄과 위력을 만방에 떨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영상사진문헌을 모신 우표들도 있다.

조선우표집중전시는 16일까지 진행된다.

More From

More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