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19, 2024
KCNA Rodong Sinmun (Kr)

주체혁명의 백년대계를 위하여

Date: 30/05/2023 | Source: Rodong Sinmun (Kr) | Read original version at source



혁명은 미래를 위한 투쟁이다.

사회주의, 공산주의건설은 세대와 세대를 이어 심화되고 완수되는 장기적인 위업이다.이에 대비하여 혁명의 백년대계를 굳건히 세우는것은 혁명적당의 중대한 임무이다.지난 세기 기세차게 휘날리던 붉은기가 맥없이 내리워진 여러 나라의 비극은 눈앞의 리익이나 경제장성에만 급급하면 나라와 민족의 존엄과 위상은 물론 당도 국가도 인민도 모든것을 다 잃게 되고 사회발전은 수십, 수백년이나 퇴보하게 된다는 심각한 교훈을 새겨주었다.

물론 오늘도 중요하다.특히 엄혹한 난관들이 겹쌓이고 조국과 인민의 존망이 갈림길에 놓인 시기에 국난을 시급히 타개하는것은 중차대한 요구로 나선다.하지만 래일을 위한 오늘인가, 오늘을 위한 오늘인가에 따라 그 가치와 의의는 근본적으로 다르다.멀리 앞을 내다보는 혁명적진군의 저력은 무한대이다.그것은 부닥친 격난을 이겨낼뿐 아니라 전진은 비록 힘겨워도 광휘로운 미래를 앞당겨온다.

백년대계는 혁명의 든든한 초석, 진함없는 동력을 마련하는 사업이다.든든한 뿌리가 없는 나무가 거목으로 성장할수 없듯이 원대한 리상을 내세운 혁명도 초석을 잘 다져놓지 못하면 승승장구할수 없다.혁명의 백년대계에서의 성과는 건축물을 일떠세우는것과 달리 눈에 잘 띄우지 않는다.그러나 이것이 혁명의 장래운명을 결정하게 된다.

주체혁명에 있어서 백년대계를 세우고 억척같이 담보하는것은 천사만사중의 제일중대사이다.

조선혁명은 력사상 처음으로 혁명을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정식화하고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완전히 실현하는것을 근본목적으로 내세운 성스러운 위업이다.주체혁명의 승리적전진은 곧 우리 인민의 아름다운 리상과 만복의 실현이며 지배와 예속이 없는 자주적인 새 세계의 탄생과 하나로 잇닿아있다.

조선혁명의 창창한 전도는 우리 인민만이 아닌 진보적인류에게 신심과 용기를 북돋아주지만 제국주의, 지배주의세력에게는 종국적멸망을 선고하는 조종이다.때문에 우리 혁명의 미래를 기어코 말살하려는 적대세력들의 책동은 력사가 일찌기 알지 못하는 악랄성을 띠고있으며 우리식 사회주의가 승리적으로 전진할수록 극대화되고있다.최후발악하는 적대세력과의 치렬한 대결전에서 사회주의와 우리 인민의 운명, 인류의 미래를 굳건히 지켜내자면 주체혁명의 줄기찬 발전을 위한 토대축성에 최대의 힘을 넣어야 한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비범한 선견지명으로 당대뿐 아니라 조국과 혁명의 먼 장래까지 내다보시며 백년대계건설의 고귀한 전통을 창조하신 희세의 위인, 사회주의정치원로이시였다.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있어 우리 혁명은 근 한세기에 이르는 장구한 기간 단 한번의 흔들림도 없이 밝은 미래를 안고 억세게 전진발전하는 유일한 혁명으로 존엄떨칠수 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우리 혁명의 억년 창창한 미래를 열어나가시는 탁월한 수령이시다.

지난 10여년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세련된 령도밑에 주체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위한 백년대계가 더욱 확고히 담보된 긍지높은 년대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의 기치를 높이 들고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끝까지 완성할것이며 이 땅우에 인민의 락원, 인류의 리상사회를 건설할것입니다.》

우리 당이 내세운 혁명의 백년대계전략은 한마디로 주체를 백방으로 강화하는것이라고 말할수 있다.이것은 시대의 변천과 세대의 교체, 객관적환경과 조건의 유리함과 불리함에 관계없이 우리 혁명의 줄기찬 전진발전을 보장할수 있는 가장 과학적이며 믿음직한 혁명전략이다.

주체혁명위업의 창창한 미래를 마련하기 위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의 현명성은 무엇보다 사상리론건설을 확고히 앞세워나가는데 있다.

백년대계건설은 사상리론건설을 전제로 한다.사상리론건설이 선행되여야 혁명적당과 인민이 남이 어떤 길로 가든, 정세와 환경이 어떻게 변하든 주체성을 확고히 견지하고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갈수 있다.

천재적인 사상리론가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우리 혁명의 지도사상인 김일성-김정일주의를 더욱 심화발전시켜오시였다.비상히 다방면적이며 독창적인 원리와 명제들로 응축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상리론에는 시급히 해결을 요하는 현실적문제들에 대한 완벽한 해답뿐 아니라 휘황한 미래를 앞당기기 위한 전략전술이 다 담겨져있다.새시대 당건설리론과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에 관한 사상, 새시대 농촌혁명강령,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할데 대한 사상을 비롯하여 수많은 사상리론들은 김일성-김정일주의의 보물고를 더욱 풍부히 하여 우리 시대의 영원한 지도사상으로서의 견인력을 비상히 높일수 있게 하는 고귀한 재보이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진로를 뚜렷이 밝혀주고계시기에 우리 혁명은 사소한 우여곡절이나 탈선도 없이 더욱더 빠른 속도로 전진하고있는것이다.

주체혁명위업의 백년대계를 위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의 현명성은 당을 강화하고 인민대중을 힘있는 사회주의건설자로 준비시켜나가는데서 남김없이 과시되고있다.

혁명의 주체에서 당은 중추적지위를 차지하고 령도적역할을 수행하고있다.집권력사가 오래고 새세대가 당일군대렬의 주력으로 등장한 시기에 특히 경계하여야 할것은 안일과 로쇠, 도식과 경직, 세도와 관료주의, 부정부패와 같은 그릇된 사상관점과 사업작풍이다.혁명대오의 단결을 해치고 당과 혁명자체를 망쳐먹는 온갖 현상들을 밑뿌리채 들어내고 당을 더욱 건전하고 활동성이 강한 령도적정치조직으로 만드는것은 혁명의 주체를 강화하고 백년미래를 담보하기 위한 선결조건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당대회와 당중앙전원회의, 정치국회의를 비롯한 중요당회의들을 정기적으로 가동시키는 제도를 복원하고 그 운영을 개선하도록 하신것은 당의 령도력을 비상히 강화하는데서 전환적계기로 되였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밑에 전당이 하나의 사상으로 일색화되고 조직적으로 튼튼히 다져지게 되였으며 대중을 당정책관철에로 조직동원하는데서 초급당과 당세포들에 이르기까지 각급 당조직들의 활동성이 더한층 높아지게 되였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과 국가활동을 철두철미 인민대중제일주의로 일관시키고 모든 당조직들과 일군들이 인민의 심부름군으로서의 본분을 다하도록 하기 위한 사업을 목적지향성있게 완강히 추진하도록 하시였다.특히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밝혀주신 새시대 당건설의 5대로선은 우리 당을 정치적으로 원숙하고 조직적으로 굳건하며 사상적으로 순결하고 규률에서 엄격하며 작풍에서 건전한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시켜나갈수 있게 하는 위력한 무기이다.

사회주의의 발전과 전도는 그 담당자인 인민대중의 준비정도에 따라 크게 좌우된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온 나라에 우리 당의 혁명사상과 정책에 대한 학습열풍을 세차게 일으키고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와 혁명적인 대중운동, 사회주의애국운동이 활발히 벌어지도록 하심으로써 인민대중의 정치의식, 혁명의식을 비상히 높이시였다.우리 당이 전민과학기술인재화방침을 제시하고 현대적인 과학기술보급기지들을 전국도처에 일떠세워 과학기술학습열의가 고조되도록 한데는 전체 인민을 지식경제시대의 힘있는 역군으로 키우려는 웅심깊은 사랑이 깃들어있다.오늘 준엄한 시련속에서도 우리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높은 리상을 지닌 견결한 혁명가로 억세게 성장하고 서로 위해주고 도와주며 함께 전진하는 미덕, 미풍을 높이 발양시켜나가고있는것은 우리식 사회주의의 활기찬 발전을 내다볼수 있게 하는 매우 좋은 일이다.

주체혁명위업의 백년미래를 마련하기 위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의 현명성은 또한 자존, 자립의 강력한 담보와 토대를 구축해나가시는데서 깊이 새겨안을수 있다.

조선혁명은 근 한세기에 이르는 장구한 기간 그 자체의 특수성으로 하여 남달리 복잡하고 간고한 시련을 겪지 않으면 안되였다.그 어떤 도전과 장애도 우리 혁명, 우리 국가의 자주적이고 힘찬 전진을 가로막을수 없게 자체의 강대한 힘과 발전잠재력을 다져나가는것은 현실적요구로 보나, 전망적요구로 보나 반드시 해결해야 할 중대사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년대와 세기를 이어 계속되는 제국주의의 핵공갈을 종식시키고 우리의 사상과 제도, 미래의 안전을 영원히 담보하기 위하여 단호한 결단을 내리시고 병진의 험난한 로정을 주저없이 선택하시였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세련된 령도는 우리 공화국을 불과 몇년동안에 렬강들이 수십년간 막대한 인적, 물적자원을 쏟아부으며 도달한 수준을 뛰여넘어 최강의 전쟁억제력을 갖춘 세계적인 핵강국으로 급부상시켰으며 국가핵무력정책의 공식법화라는 일대 정치적사변을 안아옴으로써 핵강국으로서의 우리 국가의 지위를 세계에 명백히 각인시키고 영원히 되돌릴수 없게 하였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업적이 우리 혁명발전과 우리 국가의 번영, 민족사에 있어서 얼마나 거대한 의의를 가지는가 하는것은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부각되게 될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자체의 힘으로 자기를 지키고 륭성번영을 이룩해나가는 찬란한 미래를 마련해나가시는 길에서 이룩하신 또 하나의 업적은 전면적국가부흥의 새시대를 열어놓으신것이다.특정한 부문만이 아니라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분야, 모든 부문, 모든 지역이 균형적으로, 동시적으로 발전될 때에만 주체적힘을 최상의 높이에로 장성강화시키고 우리 혁명을 영원불패의 위업으로 빛내일수 있다.

우리 당은 금속공업과 화학공업을 관건적고리로 틀어쥐고 력량을 집중하여 인민경제전반을 활성화하며 인민생활을 향상시킬수 있는 튼튼한 토대를 마련할데 대한 전략을 제시하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고있다.과학으로 비약하고 교육으로 미래를 담보하자는 당의 구호를 높이 받들고 강국건설의 장래를 좌우하는 과학교육부문 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이 일어나고있다.특히 새시대 농촌혁명강령관철을 위한 투쟁속에 현대적인 농촌살림집건설, 전반적인 관개체계의 완비, 기계화의 추진, 대대적인 간석지건설이 힘있게 벌어지고 농촌이 변하는 새시대가 펼쳐지고있는것은 국가의 부흥발전과 인민의 복리증진을 이룩해나가는데서 커다란 의의를 가진다.

오늘 세계적으로 자연재해와 보건위기는 날로 엄중해지고있다.당의 깊은 관심속에 적극 추진되고있는 국가방역능력건설과 대규모의 치산치수사업, 생태환경보호사업은 앞으로 자연의 광란도, 악성전염병도 귀중한 우리 인민의 생명안전과 행복을 침해할수 없게 하는 만년대계의 애국사업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에 의해 우리 국가에 대한 제국주의자들의 날강도적인 전쟁위협이 무용지물로 된것처럼 우리의 국력강화와 인민생활향상을 정체시켜보려는 극악무도한 압살책동도 파탄을 면치 못하리라는것은 불보듯 명백하다.

주체혁명위업의 백년미래를 담보하기 위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의 현명성은 또한 혁명의 후비대가 훌륭히 준비되고있는데서 뚜렷이 실증되고있다.

혁명이 승승장구하려면 선렬들이 지녔던 사상과 넋을 순결하게 이어받은 계승자의 대부대가 있어야 한다.자라나는 새세대가 비사상화, 비조직화되고 향락에 빠진 나라는 미래를 잃고 혁명의 전도가 암담해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모든 청소년들을 사회주의를 생명처럼 귀중히 여기고 그 승리를 위하여 대를 이어 견결히 투쟁하는 사회주의조국의 참된 아들딸들로 키우는데 커다란 심혈을 기울이시였다.우리 당의 령도의 손길은 선진적인 전반적12년제의무교육의 실시에도 깃들어있고 몰라보게 일신되고있는 교육교양조건과 환경에도, 교복과 학용품에도 어려있으며 성황리에 진행된 청년들과 소년단원들의 대회합들과 온 나라 어린이들에 대한 젖제품공급을 통해서도 새겨안을수 있다.우리 당은 청년들이 조국보위초소와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애국청년의 기개를 높이 떨치도록 손잡아 이끌어주고있으며 청년들을 사상정신적으로, 도덕적으로 부패타락시키고 혁명을 포기하게 하려는 제국주의의 검은 마수로부터 그들을 지키기 위한 혁명적인 조치들을 취하고있다.

이 땅에 태를 묻은 청소년들을 한사람도 빠짐없이 품어안아 유능한 혁명인재로 키워 조국의 미래를 떠메고나가게 하여야 한다는것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뜻이다.그 은혜로운 품속에서 한때 길을 잘못 들었던 청년들도 로력적위훈의 창조자로, 어엿한 일군으로 자라나고 부모없는 아이들도 누구나 부러워하는 행복의 주인공이 되고있다.

오늘 우리 인민이 간직한 특별한 긍지와 자부는 혁명의 피줄기를 꿋꿋이 이어나가며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수행에서 중추적역할을 담당할 핵심골간후비들이 훌륭히 자라나고있는것이다.

조선로동당이 백만자루, 천만자루의 품을 들여 애지중지 키워내는 우리의 미더운 후대들은 혁명의 계주봉을 넘겨받고 이 나라를 더욱 강대하고 번영하게 만들것이다.백두의 혈통을 고수하고 빛내여나가는 주체혁명의 장래는 휘황찬란하다.

돌이켜보면 제국주의의 극악한 포위압살공세로 하여 전대미문의 시련을 헤쳐야 했던 우리식 사회주의가 지금은 적대세력들을 강력한 힘으로 압박하면서 인민의 꿈과 리상을 실현해나가는 정의의 성새로, 인류의 희망으로 위력떨치고있다.짧은 력사적기간에 우리 혁명, 우리 국가와 인민의 존엄과 위용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영원무궁할 미래를 확고히 담보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대한 령도업적은 수백권의 책에도 다 담을수 없다.



주체혁명위업의 창창한 전도는 불세출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위대성을 남김없이 실증해주는 장엄한 화폭이다.

국가와 혁명의 백년대계건설은 령도자가 이룩할수 있는 모든 승리가운데서 가장 위대한 승리이다.

장구한 인류사가 보여주듯이 국가지도자가 당대에 사회정치제도나 군사 또는 경제를 비롯한 한두 분야에서 자기 나라를 세계의 전렬에 들어서게 하는것이 수월하지는 않지만 결코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오늘의 세계를 둘러보아도 많은 정치지도자나 집권당들이 집권유지와 임기내의 치적쌓기에 급급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올리는데 치중하고있다.그러나 혹독한 시련속에서 인차 눈에 뜨이는 변화발전보다 후날에 가서야 그 력사적의의와 생활력을 실감할수 있는 백년대계를 더 중시하고 착실하게, 확실하게 수행해나가는것은 제노라 하는 정치가들도 선택하기 어렵고 끝까지 가기 힘든 간고한 길이다.

절박한 현안과제들을 해결하면서도 나라와 민족의 광활한 미래를 꽃피워야 하는 이 거창하고 어려운 대업은 오직 특출한 풍모와 자질을 지닌 희세의 위인만이 걸머지고 빛나게 완수할수 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지니신 후대들의 운명과 미래에 대한 숭고한 책임감은 우리 혁명의 백년대계를 과감히 설계해나가실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100년, 200년앞을 내다보시며 원대한 구상을 무르익히고 거창한 작전들을 펼치시는것은 사랑하는 후대들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그들에게 세계가 부러워하는 가장 존엄있고 행복한 삶을 안겨주시려는 불같은 사명감으로부터 출발하고있다.

혁명의 1세로부터 오늘의 세대에 이르기까지 우리 인민은 제국주의의 강권과 폭제로부터 자주권과 생존권, 발전권을 수호하고 이 땅우에 강대하고 문명한 국가를 일떠세우기 위하여 그 누구도 겪어보지 못한 형형색색의 고난을 헤쳐왔고 무수한 피땀을 묻어왔다.우리의 후손들이 대국들에 운명을 롱락당하거나 머리를 숙이는 일이 없게, 물질문화생활에서도 남들을 넘겨다보지 않고 최상의 문명을 누릴수 있게 자존과 번영의 믿음직한 토대를 물려주시려는것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민족사의 어제와 오늘, 래일을 통찰하시며 가슴깊이 간직하신 리상이고 철석의 의지이다.

후손만대의 번영을 위한 담보와 토대를 다지는 대업은 사실상 한두세대에 수행하기 어려운 방대한 력사적과제이다.그러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존엄있고 강대하며 륭성번영하는 강국건설대업의 완성을 더이상 미래의 목표로, 후손들의 무거운 짐으로 남겨둘수 없는 자신의 신성한 시대적사명으로 간주하고계신다.우리 대에 만짐을 지고 생눈길, 가시밭을 헤치자, 그리하여 후대들이 우리의 위업을 계승하게 될 그때에 가서는 우리의 리상, 최종목표를 향한 탄탄대로가 펼쳐지게 만들자는것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확고한 결심이고 스스로 떠맡으신 중하이다.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펼치시는 백년대계의 전략과 전술은 정치와 군사뿐 아니라 경제와 문화, 외교를 비롯한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분야, 모든 부문의 비약적발전을 지향한 전면전, 립체전으로 일관되고 년대와 년대를 뛰여넘는 비상한 속도창조를 요구하고있는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지니신 특출한 실력은 주체혁명의 백년지계를 성과적으로 실현해나가실수 있는 무한대의 힘이다.

현존하는 온갖 장애와 난관을 박차고 광휘로운 미래를 마련하기 위한 완강한 공격전은 탁월한 령도예술을 지닌 위인만이 승리의 한길로 인도할수 있는 매우 어려운 투쟁이다.사회주의정치지도자가 령도력이 부족하면 설사 원대한 리상과 포부를 지녔다 해도 진정으로 미래지향적인 정치를 할수 없다.

혁명의 백년대계건설은 령도자의 비범한 선견지명으로부터 시작된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혁명의 가까운 앞날뿐 아니라 먼 장래까지도 천리혜안으로 내다보시는 희세의 위인이시다.인류지성의 세계를 초월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선견지명은 절대의 과학이다.현시대는 총비서동지께서 예견하신대로 흐르고있다.미래사회의 면모와 그 건설의 로정에 대하여 환히 꿰들고계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우리 인민이 나아가는 길은 언제나 승리와 번영의 곧바른 지름길이다.

혁명의 백년대계건설을 이끌어나가는 령도자의 위대성은 제시한 사상리론과 방침을 반드시 실천하는데서 집중적으로 표현된다.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전원회의들은 우리 국가와 인민의 장래와 관련된 단계별목표와 투쟁과업들을 명확히 제시하였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정책학습과 당회의운영, 당결정집행정형총화사업을 개선하여 정책적과업관철이 당원들과 인민들자신의것으로 전환되도록 하심으로써 사상초유의 시련속에서도 귀중한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뛰여난 예지로 각 분야의 다종다양한 사업들에서 걸린 문제들을 즉시에 풀어주시며 반드시 결실을 맺도록 이끄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특출한 실력은 언제나 기적을 낳고있다.탁월한 령도력과 절대적권위를 지니신 절세위인을 진두에 모시여 우리 혁명은 자기의 시간표대로 거침없이 전진하고있는것이다.

주체혁명의 끝없이 창창한 미래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백절불굴의 투지와 희생적헌신의 고귀한 산물이다.

21세기는 자주력량과 지배세력간의 대결이 첨예하게 벌어지고 종전에는 상상할수 없었던 문제와 돌발적위기들이 끊임없이 산생되는 복잡다단한 세기이다.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우리 혁명앞에 제기된 무수한 리론실천적문제들은 그 어느것이나 다 절박하고 풀기 어려운것들이였으며 단 한번의 실수나 편향도 국가와 인민의 운명을 되돌릴수 없게 그르칠수 있는 첨예한 정치적성격을 띠고있다.그처럼 준엄한 시기에 현재는 물론 미래까지 다 책임지고 이끈다는것은 비할바없이 방대한 력사적과제들을 감당수행해야 하고 엄청난 도전과 고충을 이겨내야 한다는것을 의미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세상에서 제일 강한 령도자, 불요불굴의 위대한 혁명가이시다.오늘 반제반미대결전의 가장 치렬한 전초선에서 거창한 강국건설대업을 령도하시고 격돌하는 세계의 정치군사정세문제들도 헤아리셔야 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어깨우에 실린 방대한 짐과 중압감은 상상을 초월하고있다.조국과 인민의 안녕과 행복, 찬란한 미래를 위하여 이 나라의 제일 위험한 곳, 가장 험난한 길들에 언제나 앞장서시고 명절과 휴식일에도 불철주야로 분투하시는 우리 총비서동지의 강행군혁명실록에는 희생도 각오한 결사의 시간들도 있고 가슴태우는 걱정과 고심도 있으며 견디여내기 힘든 의지의 극한점들도 있다.보통의 정치가들은 열백번도 더 주저앉았을 위기와 난관들을 불사신이 되시여 강행돌파하시고 자존과 번영의 활로를 활짝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이시야말로 절세의 애국자, 민족적영웅이시다.

우리 인민은 초인간적인 로고와 헌신의 자취가 력력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존안을 뵈올 때마다 가슴이 미여져와 그이의 안녕을 절절히 소원하고있다.그러나 위대한 목표를 가슴깊이 간직하신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는 인민을 위한 고생을 천직으로 여기시고 인민들과 후대들의 삶의 터전을 훌륭하게 가꾸기 위한 천신만고에서 더없는 희열을 느끼시며 무한대의 정력을 바쳐가고계신다.참으로 주체혁명의 백년대계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희생적인 심혈과 맞바꾸는 가장 값비싼 응결체이다.

오늘 지구상에는 막강한 군사력이나 경제력, 부유한 국민소득에 대해 떠드는 나라들도 있지만 자기의 100년, 200년미래를 두고 확신성있게 자부할수 있는 나라는 찾아보기 힘들다.한 나라, 한 민족에 있어서 더없는 불행은 지금은 설사 번쩍거리며 살아도 앞날과 희망이 없는것이다.

억년 창창한 전도를 가진 우리 혁명, 영원한 강대국으로 위용떨치게 될 우리 조국, 자자손손 아름다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수 있는 우리 인민이야말로 세상에서 제일 위대한 혁명, 위대한 국가, 위대한 인민이다.

백년대계의 전략과 필승불패의 향도적력량을 가진 인민의 힘은 불가항력이다.오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날이 갈수록 일신되는 조국의 면모를 피부로 체감하고 더 좋은 래일을 확신하고있는 우리 인민은 미증유의 고난을 영웅적으로 이겨내며 당결정관철을 위한 전구마다에서 새로운 혁신과 전진을 이룩하고있다.

탁월한 수령과 강인한 인민이 한마음한뜻으로 뭉쳐 혁명의 종국적승리를 향하여 노도쳐나아가는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인류의 리상사회를 건설하고 천하제일의 존엄과 번영을 무궁토록 떨쳐갈것이다.

채철룡

More From Rodong Sinmun (Kr)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정령 제1633호 주체113(2024)년 4월 12일 모범적인 단위들에 사회주의애국림칭호를 수여함에 대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정령 제1633호 주체113(2024)년 4월 12일 모범적인 단위들에 사회주의애국림칭호를 수여함에 대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는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하여 조국의 부강발전과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한 산림조성과 보

April 20, 2024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는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하여 조국의 부강발전과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한 산림조성과 보

제22차 태권도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선수, 감독들과 공로있는 관계성원들에게 국가표창 수여

제22차 태권도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선수, 감독들과 공로있는 관계성원들에게 국가표창 수여

제22차 태권도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선수, 감독들과 공로있는 관계성원들에게 국가표창이 수여되였다.우리의 미더운 태권도선수들은

April 20, 2024

제22차 태권도세계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선수, 감독들과 공로있는 관계성원들에게 국가표창이 수여되였다.우리의 미더운 태권도선수들은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로 간직하고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로 간직하고

실력은 제일무기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일군들은 당이 맡겨준 위치에서 자기 직분을 다하기 위한 첫째가는

April 20, 2024

실력은 제일무기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일군들은 당이 맡겨준 위치에서 자기 직분을 다하기 위한 첫째가는

위대한 당중앙이 선전일군들에게 안겨준 영예롭고 값높은 칭호

위대한 당중앙이 선전일군들에게 안겨준 영예롭고 값높은 칭호

전면적국가부흥의 새 전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벅찬 투쟁으로 온 나라가 들끓고있다.당중앙이 펼친 웅대한 설계도따라 용기백배, 신심드높이

April 20, 2024

전면적국가부흥의 새 전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벅찬 투쟁으로 온 나라가 들끓고있다.당중앙이 펼친 웅대한 설계도따라 용기백배, 신심드높이

바칠수록 빛나는것이 인생이다

바칠수록 빛나는것이 인생이다

인생은 두번다시 살수 없다.그 생이 얼마나 아름다왔으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 남아있는가는 결코 생의 길이나 누려온 향락의 크

April 20, 2024

인생은 두번다시 살수 없다.그 생이 얼마나 아름다왔으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 남아있는가는 결코 생의 길이나 누려온 향락의 크

소중한 재부

소중한 재부

없어서는 안될 든든한 버팀목내가 농장으로 탄원해온지도 이제는 여러해가 되여온다.손에 설고 눈에 선 농사일로 지치고 나약해질 때도 없

April 20, 2024

없어서는 안될 든든한 버팀목내가 농장으로 탄원해온지도 이제는 여러해가 되여온다.손에 설고 눈에 선 농사일로 지치고 나약해질 때도 없

제11차 보건부문 체육경기대회 개막

제11차 보건부문 체육경기대회 개막

제11차 보건부문 체육경기대회가 개막되였다.평양체육관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체육경기대회에서는 롱구(남자), 배구(남, 녀), 탁구, 정

April 20, 2024

제11차 보건부문 체육경기대회가 개막되였다.평양체육관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체육경기대회에서는 롱구(남자), 배구(남, 녀), 탁구, 정

나라의 전기기계제작공업발전에 이바지할 소중한 성과 성천강전기공장에서 고효률전동기생산공정 확립, 농촌들에 보내줄 수천대의 관개용전동기 제작

나라의 전기기계제작공업발전에 이바지할 소중한 성과 성천강전기공장에서 고효률전동기생산공정 확립, 농촌들에 보내줄 수천대의 관개용전동기 제작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9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전인민적인 투쟁기세가 비상히 고조되는 속에 성천강전기공장에서 나라

April 20, 2024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9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전인민적인 투쟁기세가 비상히 고조되는 속에 성천강전기공장에서 나라

가금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과학연구사업에 주력

가금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과학연구사업에 주력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9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농업위원회 가금연구원의 일군들과 과학자들이 나라의 가금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April 20, 2024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9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농업위원회 가금연구원의 일군들과 과학자들이 나라의 가금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로씨야에 가는 림업성대표단 출발

로씨야에 가는 림업성대표단 출발

로씨야에서 진행되는 조로정부간 무역경제 및 과학기술협조위원회 림업분과위원회 제27차회의에 참가할 한영호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림업

April 20, 2024

로씨야에서 진행되는 조로정부간 무역경제 및 과학기술협조위원회 림업분과위원회 제27차회의에 참가할 한영호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림업

당의 지방발전정책관철에 이바지하려는 전인민적애국열의 더욱 고조

당의 지방발전정책관철에 이바지하려는 전인민적애국열의 더욱 고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친히 수여하신 련대기들을 펄펄 휘날리며 지방공업공장건설에서 날에날마다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나가고있는 군인

April 20, 2024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친히 수여하신 련대기들을 펄펄 휘날리며 지방공업공장건설에서 날에날마다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나가고있는 군인

과학의 힘을 강력히 안받침하는데서 나서는 문제 지방발전20×10비상설중앙추진위원회 과학기술분과 성원들과 나눈 이야기

과학의 힘을 강력히 안받침하는데서 나서는 문제 지방발전20×10비상설중앙추진위원회 과학기술분과 성원들과 나눈 이야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문제는 인민의 절실한 요구로, 당과 정부의 중대사로 부상한 지방공업공장건설이

April 20, 2024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문제는 인민의 절실한 요구로, 당과 정부의 중대사로 부상한 지방공업공장건설이

벨라루씨외무성 부상일행 귀국

벨라루씨외무성 부상일행 귀국

예브게니 쉐스따꼬브 벨라루씨외무성 부상과 일행이 19일 귀국하였다.평양국제비행장에서 외무성 일군들이 전송하였다.【조선중앙통신】

April 20, 2024

예브게니 쉐스따꼬브 벨라루씨외무성 부상과 일행이 19일 귀국하였다.평양국제비행장에서 외무성 일군들이 전송하였다.【조선중앙통신】

높은 목표, 과감한 실천력으로

높은 목표, 과감한 실천력으로

식료일용연구원 식료기계연구소 소장 박정만동무는 자기의 결심을 이렇게 토로하였다.우리 연구소는 시, 군식료공장들에 장생산공정, 물엿

April 20, 2024

식료일용연구원 식료기계연구소 소장 박정만동무는 자기의 결심을 이렇게 토로하였다.우리 연구소는 시, 군식료공장들에 장생산공정, 물엿

지방이 변하는 시대와 과학자, 기술자들의 역할

지방이 변하는 시대와 과학자, 기술자들의 역할

참으로 거창한 변혁의 시대가 흐르고있다.《지방발전 20×10 정책》실현, 이 위대한 혁명사업의 운명을 걸머지고 선두에 나서야 할 기수

April 20, 2024

참으로 거창한 변혁의 시대가 흐르고있다.《지방발전 20×10 정책》실현, 이 위대한 혁명사업의 운명을 걸머지고 선두에 나서야 할 기수

황해북도농촌경리위원회 포남농장 농장원 한성녀동무

황해북도농촌경리위원회 포남농장 농장원 한성녀동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고 당과 혁명을 보위하겠다

April 20, 2024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고 당과 혁명을 보위하겠다

More Articles